본문 바로가기

프리랜서 일지

이제 곧 출간! 표지 대공개💝

할일 외면하는 요즘

꼭 해야되는 일 어떻게 좀 미뤄볼까 싶어서 쓰는 포스팅ㅎㅎ,,,

코로나 초기 때만 해도 집에서 일이 너무 안 됐다.

일은 자고로 외출복 입고 밖에 나가야만 할 수 있는 것이었기 때문..

하루 종일 집에 있으면 일 하나도 손에 안 잡혔는데

몇 개월 이런 생활을 억지로 해내고 나니까 집생활에 적응이 많이 되었다.

집에 캡슐커피 마신 흔적만 늘어간다.

스무 개 시키다가 서른 개 시키다가,

이번에는 아예 100개 시켰다.

어제 그린 그림.

귤 시리즈를 시작했다.

이런 토끼를 한 스무 점 그려서 벽 하나에 쭈르륵 걸어놓고 싶다.

코로나 끝나면 제일 하고 싶은 게 전시다.

그때까지 그림을 많이 많이 그리자!

 

 

 

친오빠가 대뜸

"너 이번 생일선물로 애플워치를 사주기로 했어!"

라고 했다.

👏

갖고는 싶은데 내 돈 주고 사기는 아까운 그런 거였는데.

실물 봐야겠지만 일단 애플 들어가서 조합을 해봤당 후후

세 개로 추렸는데

가운데가 제일 끌린다.

중학교 입학 선물로 받은 빨간색 스와치를

투명 케이스가 누래지도록 매일매일! 애착 시계처럼 차고 다녔었다.

그 이후로 시계는 자고로 빨간색이라고 생각하게 됨

빨간색 애플워치.. 🎈

그리고 오늘은

출판사에 미팅을 갔다.

출간일 12/17을 앞두고 마지막 미팅이었다.

표지 종이를 최종 픽하러 간 거였당

미묘한 차이가 있는 두 표지를 준비해주셨는데,

나는 그냥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어서 "좋아요!"만 연발했다.

보라색이 인쇄했을 때 어려운 색이라 공을 들이셨다는 우리 PD님.

감사합니당..

제목 폰트도 너무 마음에 들고ㅠㅠ

굿즈로 제작할 폴라로이드 그림도 인쇄해주셨다.

저거보다 조금 더 커질 예정.

내지도 쭉 살펴봤는데, 색깔이 참 예쁘다.

이리 보고 저리 봐도 잘 뽑아주셨어..

미팅하면서 몇 가지 결정을 내리고

가제본 사진 좀 찍어도 되겠느냐 여쭤봤다.

완성된 책도 물론 좋지만

완성되기까지의 과정을 담는 것이 나에게는 더 의미있다.

보기도 더 재밌지 않나? 👀

이런 사진 너무 좋아서 잔뜩 찍어왔다.

아아아아아 너무 좋아!

다음 책 작업을 할 때는 가제본 주실 수 있느냐고 물어볼까..

너무 좋은데😭

정말 기분 좋은 날